adobe Acrobat 8.1.0 을 어떻게 하라는데... 잘 모르겠어요 ㅜㅜ

질문과답

adobe Acrobat 8.1.0 을 어떻게 하라는데... 잘 모르겠어요 ㅜㅜ




자꾸 pdf파일 열때마다 저게 뜨는데 ok를 누르면 닫히고...
포토샵을 어떻게 하라는거 같긴한데 방법을 모르겠어요!
첨부파일 보고 시원하게 대답좀 해주세요..ㅠㅠ

Author

Lv.1 1 박혜미  실버
810 (40.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17 박노훈
Adobe사의 패키지 프로그램(여러 프로그램들이 하나의 팩으로 포함된 제품)을 설치하여 Acrobat도 다른 프로그램들과 함께 설치되었다면, 모든 프로그램들의 설치 후에 다른 응용 프로그램들(인디자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중 하나를 먼저 실행하여 활성화(Activation)를 해주어야만 Acrobat이 자동으로 활성화가 되어 비로소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하지만 패키지 프로그램이 아닌 단일 품목의 Acrobat을 구입하여 설치하셨다면, 위의 패키지 프로그램과는 달리 Acrobat을 설치한 후에 별도의 조치 없이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Acrobat만 있는 단일 제품이 아니고, 여러 프로그램이 함께 설치되는 패키지를 설치함으로써 다른 응용 프로그램들과 함께 Acrobat도 설치가 되었다면, 이런 경우에는 반드시 다른 프로그램들 중 하나를 먼저 실행하여 Adobe 패키지의 활성화를 시켜준 후에야 Acrobat을 사용할 수 있게 됨을 유념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위의 메시지 화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dobe Acrobat 8.1.0 프로페셔널은 지금 실행을 시킬 수 없습니다.
Acrobat 8.1.0 프로페셔널을 실행시키기 전에  반드시 적어도 하나의 다른 컴포넌트(Adobe 포토샵같은)를 실행시켜야만 합니다.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